어바웃타임’ 임세미, 커피차 ‘인증샷’ 공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임세미가 팬들 사랑이 듬뿍 담긴 커피차를 선물 받은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임세미의 커피차 인증샷이 공개됐다.

‘배수봉’역을 맡아 촬영중인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의 현장에서 팬들로부터 선물 받은 커피차에 대한 고마움으로 화답한 것이다.

사진 속 임세미는 산뜻한 스카이블루톤 의상을 입고 커피차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특히 8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각선미까지 더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가운데 오는 5월21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극에서 임세미가 맡은 ‘배수봉’은 도시적인 매력에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자’는 모토를 지닌 언론 재벌 외동딸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비주얼의 소유자이지만 다소 독특한 정신세계를 지닌, 솔직하고 직설적인 캐릭터의 ‘끝판왕’이다. 멋진 외모와 재력, 권력 등 세상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로서, ‘걸크러시 재벌녀’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휘할 예정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임세미,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는 미소!”,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완전 기대중이예요”, “미모뿐만아니라 각선미도 뿜뿜!”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시를 잊은 그대에게’ 후속으로 오는 5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