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 모델 어워즈 & 아시아 미 어워즈’ MC로 나서 ‘다재다능 매력男’

배우 '이태성' MC 변신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이태성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 어워즈 MC로 변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이하 케이 모델 어워즈)’에 배우 이태성이 진행을 맡는다.

이태성이 MC로 무대에 오르는 ‘케이 모델 어워즈’는 올해 13번째를 맞이하는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2018 Asia Model Festival)’의 일환으로 한해 동안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최고의 한국모델 및 아시아 뷰티 관련 아티스트 그리고 산업계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

드라마부터 CF, 패션쇼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지난 2011년 ‘제6회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과 첫 인연을 맺었다. 그 후 ‘2016 맥심 케이 모델 어워즈’의 MC로 두 번째 인연을 맺은 그는 특유의 센스 있는 말재주와 능숙한 진행 솜씨로 참석한 모델들은 물론 심사위원까지 아우르며 시상식을 완벽하게 이끌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그가 오는 5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과 세 번째 인연을 맺고, 다시 한 번 ‘2018 케이 모델 어워즈’ 무대에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전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 시청률 40%를 돌파했던 국민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부터 오는 5월 21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미스 함무라비’, 그리고 이번 ‘케이 모델 어워즈’까지 다재다능한 배우 이태성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배우 이태성이 MC 무대에 오르는 ‘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는 오는 5일 코엑스에서 열리며, 그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