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사로잡는 감동적인 코미디 '바라나시'베니스 영화제 기립박수

영화 <바라나시>주연 배우 아딜 후세인, 임순례 감독 특별한 토크 개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4년 만에 '바라나시'로 한국을 방문하는 인도의 명품 배우 아딜 후세인이 5월 22일(화) 제6회 디아스포라영화제를 통해 임순례 감독과 함께 한국 관객들을 만난다.

세계적인 평론가이자 베를린영화제 아시아 담당 미나스키 쉐드(Meenakshi Shedde)가 2017년 인도 최고의 영화로 꼽은 영화 '바라나시'가 5월 24일(목) 개봉을 확정하며 배우 아딜 후세인과 임순례 영화감독이 함께하는 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토크는 영화 '바라나시'가 제6회 디아스포라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마련된 자리로 5월 22일(화)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열린다.

영화 <바라나시>

전 세계 24개 영화제에서 초청 및 수상하며 극찬을 받은 영화 '바라나시'는 일에만 매달리던 워커홀릭 아들 라지브(아딜 후세인 분)가 죽음을 예감한 아버지 다야(라리트 벨 분)의 요구에 따라 떠나게 된 여행기를 담은 작품이다.

인도인들의 영혼의 고향이라 불리는 도시 바라나시로 떠난 두 부자의 여정과 더불어 아딜 후세인 배우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공감을 자극하며 감동을 전한다.

영화 <바라나시>

'사이토크'는 디아스포라영화제를 찾아온 국내외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 함께 영화와 디아스포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다. '바라나시' 상영 후 '리틀 포레스트'를 연출하고 디아스포라영화제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는 임순례 감독과 배우 아딜 후세인이 참석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4년 만에 한국을 방문하는 배우 아딜 후세인과 '리틀 포레스트'로 세심하고 따뜻한 연출을 보여준 임순례 감독의 특별한 만남이 많은 관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찬란한 빛의 도시, 가장 인도다운 도시로 떠난 두 부자의 껄끄럽고,낯선 여행을 담은 영화 '바라나시'는 5월 24일(목)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