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개최된 소아건강박람회 모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병원장 유규형)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병원 본관 1층 로비에서 ‘어린이날 기념 소아 건강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건강박람회에서는 ▲소아청소년과 - 소아비만·발달 측정 ▲정형외과 - 소아척추측만증 검사 ▲안과 - 소아시력·약시·사시검사 ▲이비인후과 - 설소대·편도·고막 검사 ▲비뇨기과 - 소아비뇨기계 등 어린이들에게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종합적인 무료건강검진이 시행된다.

이외에도 병동 UM(Unit Manager) 및 부서장들이 직접 풍선아트와 간식을 만들어 증정하고, 소아환우 및 병원을 찾는 주민들을 위해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소아환자들이 입원한 병동에서는 어린이날 기념품 증정 및 그림 그리기 행사도 진행된다.

유규형 병원장은 “올해로 3번째를 맞는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소아 건강박람회는 매년 많은 환자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도 어린이날과 개원 5주년을 기념해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박람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어 무료검진도 받고 즐거움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