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영일 기자 =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은 오는 30일 스포츠 전문 케이블 TV KBSN 스포츠를 통해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를 방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엔젤스파이팅은 경기도 양평 대규모 복합문화공간 '오르다온(ORDAON/안경옥 대표)'의 엔젤스파이팅 아레나에서 엔젤스히어로즈 촬영이 이뤄졌다.

이날 박호준 대표를 필두로 심사의원으로 김봉주 부대표, '배우' 이창훈, 유태웅, '유도영웅' 김재엽, 임준수 종합 총감독, 노재길 입식 총감독,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프' 배명호, '직쏘' 문기범, '베니핏' 대원, 김정화가 참석했다.

이 밖에도 엔젤스파이팅 최강 멘토 군단으로 이상수와 '헤비급 펀처' 유양래, '히트 챔프' 옥래윤, '어쌔신' 유상훈, '유명 트레이너' 성양수, 새롭게 둥지를 튼 '다이너마이트' 강정민 등 국내 최강 격투가들이 참가했다.

엔젤스히어로즈는 '엔젤스파이팅 간판스타' 임준수와 노재길, 배명호, 문기범, 김정화과 함께 엔젤스파이팅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를 선발하는 대회, 이번 리얼 격투 서바이벌을 통해 국내 격투기 발전과 더 나아가 화합의 목적인 꿈의 대회다.

대회장에 소방관과 트로트 가수, 변호사, 경찰관 등 이색 경력을 가진 신예 파이터들과 다양하고 독특한 사연을 가진 참가자 100명이 케이지에 올라 하나가 되어 멋진 파이팅을 선보였다.

참가자들 중 20년 전, 노재길 입식 총감독과 대결로 1승 1패를 거둔 48세의 노령 참가자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호준 대표의 제안으로 노재길 감독과 다시 한번 재대결해 3차전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심사의원으로 나온 배명호의 인기에 걸맞게 도발과 싸우고 싶다는 대결 요청이 많았다. 배명호는 여유있는 모습으로 케이지에 올라 참가자들과 주먹을 섞으며 화끈한 장면을 연출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전국의 유명 격투팀과 선수 약 130명 관계자가 함께했고, 프로 못지 않는 화끈한 파이팅, 선수 개개인 마다 애환과 환희를 느낄 수 있었다. 경기가 끝날수록 많은 사연이 몰려와 감동의 도가니였다"고 전했다.

박호준 대표는 "정말 상상도 못할 실력자가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엄청난 재능과 열정, 그리고 파이터가 되야하는 꿈을 가진 자들의 전쟁터와 같았다. 회가 갈수록 더욱 냉정한 기준과 평가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엔젤스파이이팅은 대한민국 새로운 격투 트랜드에 발 맞춰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모두가 만족하는 대회, 모두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참석해준 관계자 및 선수단, 엔젤스파이팅 최강 멘토 군단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엔젤스히어로즈를 통해 선발된 종합과 입식 격투가 최후 1인들에게는 엔젤스파이팅 넘버링 대회에 출전할 기회가 제공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