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의 ASMR 클래식 no1 발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5월 어린이날을 맞이 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키즈 전용 클래식이 발매된다.

5월2일 정오 발매되는 ‘키즈팝 클래식’은 ㈜RBW가 최근 각광받고 있는 키즈 콘텐츠 시장에 첫 발을 내딛기 위해 제작한 유아 전용 클래식 앨범으로 특히 크리에이터 인재 발굴 사업을 통하여 찾아낸 실력 있는 신인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여 탄생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클래식이라는 다소 어렵고 복잡한 음악으로 인식 되어 있는 장르를 원곡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멜로디를 어렵지 않게 현대적인 악기와 구성을 가지고 편곡하여 아이들이 쉽고 가볍게 들을 수 있도록 하는 취지를 가지고 제작했다.

클래식은 아이들의 정서적, 심리적 안정에 큰 도움이 되는 음악으로 여기에 요즘 대세인 ‘ASMR (자율감각 쾌락반응,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소리)’을 접목시켜 외부 자극에 취약한 어린 아이들의 바른 정서적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재탄생 시켰다.

‘키즈팝 클래식’은 다양한 주제와 상황 별 테마로 구분 되어 있어 부모들이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입맛대로 골라 플레이가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클래식 아티스트로 가장 유명한 모차르트를 형상화 한 ‘모짜’라는 양 캐릭터를 앨범의 모델로 세워 아이들의 시각적인 욕구도 함께 충족시킨다.

‘키즈팝 클래식’은 우리아이의 올바른 두뇌성장과 행동발달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여진다.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는 알비더블유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K-POP 뿐만 아니라 여러 음악 장르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로 접근하여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아 전용 키즈 클래식 ‘모짜의 ASMR 클래식 No.1 쿨쿨’은 5월 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