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민 첫 솔로 미니앨범 ‘the Bright sky’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가수 이창민,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에서 ‘감성 발라더’ 이창민의 신보 쇼케이스 무대를 생중계한다.

셀럽티비의 ‘아이 앰 셀럽’은 11일 오후 6시 셀럽티비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 페이지를 통해 이창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그룹 2AM으로 데뷔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옴므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이창민은 최근 1인 기획사 더비스카이(theBsky)를 설립했다.

이날 진행될 첫 솔로 미니앨범 ‘더 브라이트 스카이(the Bright sk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창민은 직접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자신이 프로듀싱한 앨범을 발매하기까지의 솔직한 심경 고백과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 ‘생각이 너무 많아’, 수록곡 ‘퀸 비(Queen Be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부에서는 이창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의 신곡 무대와 함께 MC와의 인터뷰, 기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이어 2부에서는 압구정동 로데오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리며, 3부에서는 대기실 토크- 첫 솔로앨범 A to Z, 쇼케이스 후, 팬 소통 Q&A, 앨범 수록곡 플레이, 비하인드 토크 등이 이어질 계획이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이번 이창민 쇼케이스 중계를 어떤 포맷으로 진행할지 많은 고민을 거듭했다. 이에 쇼케이스 중계와 미니 팬미팅을 결합, 팬 분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 앰 셀럽’ 이창민 편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외에도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은 셀럽티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한편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