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12회 가산콘서트에 참석한 임직원이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을 위한 문화행사인 '제12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산콘서트는 광동제약 임직원에게 문화활동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다.

이 행사는 직원들의 큰 호응 가운데 서울 본사와 평택 공장을 오가며 2년 동안 12차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쇼콰이어(Show Choir) 그룹 '하모나이즈'가 꾸몄다. 쇼콰이어는 노래, 안무, 랩 등으로 복합적 무대를 펼쳐 보이는 현대 합창의 한 장르다.

이들은 지난 2016년 세계합창올림픽이라고 불리는 제9회 월드 콰이어 게임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가해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실력 있는 쇼콰이어 그룹이다.

이날 하모나이즈는 뮤지컬 그리스 OST 중 'We go together',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등 다양한 곡을 들려줘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광동제약 임직원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수려한 하모니와 역동적인 군무를 펼쳐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목표로 구성원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행사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