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씨라이프 송종길 대표(왼쪽)와 국제휴머니티총연맹 정진욱 이사장이 악수를 하고 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주)엠지씨라이프와 (사)국제휴머니티총연맹 자회사 (주)아이비에이치프로페셔널이 지난달 29일 엠지씨라이프 본사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력을 체결했다.

사단법인 국제휴머니티총연맹에서는 30년의 역사 속에서 아시아 12개국에 본부를 두고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과 국제휴머니티(인간성)회복운동을 통해 인류의 아름답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교육, 문화사업을 전개하는 전문가 국제비영리단체다.

이 단체의 자회사인 아이비에이치프로페셔널은 연맹의 모든 영리사업을 전개하는 영리법인이며 엠지씨라이프와 함께 사업파트너로써 4차산업화 국제화 시대를 맞아 인류의 실생활에 혁신적인 통합지불거래수단으로서 역할을 하며 신규 청년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을 활성화 시키는데 공동 협력할 것을 협약했다.

엠지씨라이프는 IT솔루션 및 컨텐츠 개발 · 마케팅 및 유통 · 분양쇼핑몰 · 통합어플리케이션 · 공공 및 생활요금 모바일 수납사업 · 의료복지몰 사업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금융 솔루션그룹인 SL글로벌과 코인거래소운영 및 MCC(매직캐시코인)의 글로벌 유통과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결제시스템 운영사다.

MCC매직코인 암호화폐는 단순한 투자 수단을 넘어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넘버원 페이먼트 기축 암호화폐로 자리매김을 하기위해 21세기의 국제화시대에 맞게 실생활에서의 지불거래수단으로서 신규사업으로 확대 펼쳐 나가고 있다.

매직페이의 지불수단 뿐만 아니라 MCC매직코인 암호 화폐의 실사용을 위한 충주라이트월드와 티켓팅 및 매장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사회기반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청년마케터 육성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체결을 통해 청년일자리창출을 서로 도모하고 사회의 공익을 위해 뜻을 함께함과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계층의 저변확대에 공동협력하기로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