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포스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이하 BIFAN)가 제22회 영화제를 판타스틱하게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를 오는 5월20일까지 모집한다.

영화 축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영화제 기간 중 활동 가능한 해외거주자 및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한 국내 거주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기술팀, 기획팀, 마케팅팀, 산업프로그램팀, 온라인팀, 초청팀, 총무회계팀, 프로그램팀, 행사운영팀, 홍보팀, 홍보실에서 총 32개 분야, 34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자원활동가들은 7월 12일(목)부터 7월 22일(일)까지 11일간의 영화제 기간 동안 활동하게 된다. 또한 자원활동가들에게는 유니폼, 기념품, 배지 및 활동비가 제공되고, 영화제 종료 후 활동인증서가 수여된다. 2019년 영화제부터는 자원활동가 배지 지참 시 관람티켓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BIFAN 자원활동가 홈페이지 ‘지원하기’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5월 20일(일) 마감되고, 면접을 거쳐 6월 20일(수)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한편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고 판타스틱 영화축제 BIFAN은 오는 7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