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제5차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한 동성제약 부스 모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8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제5차 춘계학술대회'에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부스를 마련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학술대회는 산과/부인과, 일반진료, 난임/성의학, 초음파 등 4가지 학술주제를 바탕으로 산부인과 진료에 필요한 지식을 다룬 자리였다.

동성제약은 산부인과 의사를 대상으로 바이오가이아의 제품 샘플링을 진행했으며, 제품별 특장점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은 바이오가이아 ‘츄어블정’과 ‘D3츄어블정’의 차이와 ‘가스트러스’에 함유된 2가지 유산균의 차이에 대해 질문하는 등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샘플 제품을 직접 섭취해 본 이들은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PM은 "바이오가이아는 엄마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로 베이비드롭, 이지드롭,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신생아부터 아동, 산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과 니즈에 따라 섭취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전문 학회 등에 꾸준히 참가해 바이오가이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