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세부진행을 위한 논의하는 양사 대표들. 왼쪽부터 아워그룹 박재석 회장과 엠지씨라이프 송종길 대표.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엠지씨라이프(MGC Life, 송종길 대표이사)가 아워그룹과 국민회원, 제휴점 모집 및 온라인플랫폼 운영과 통합전자결제시스템 도입에 대한 포괄적인 계약을 체결했다.

엠지씨라이프는 매직페이 서비스를 통해 전국 30만여 제휴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전자결제시스템 운영사이며 아워그룹은 아워유통산업, 아워ACK산업, 아워컴퍼니 등 향장문화 보급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아워그룹은 (사)대한향장문화예술진흥협회의 백남현 이사장(아워ACK산업 대표이사)와 함께 프랑스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네이처페어리' 브랜드로  박재석 회장이 이끄는 고품격 향장사업으로 최근 주목을 받는 벤처기업이기도 하다.

소상공인의 프랜차이즈 개념을 깨고 매장 안에 매장을 넣는 숍인숍(Shop in shop) 개념을 전개하며 소상공인들이 네이처페어리를 통해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하면서 올해 최소 1만 개 이상 매장 점포를 확대하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엠지씨라이프는 21세기의 국제화시대에 맞게 실생활에서의 지불거래수단으로서 사용 할 수 있는 매직통합결제시스템에 암호화폐를 도입, 신규사업으로 확대 펼쳐나가고 있다.

MCC매직코인 암호화폐는 단순한 투자 수단을 넘어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넘버원 페이먼트 기축 암호화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충주라이트월드와도 티켓팅 및 매장 결제 시스템 구축 전반에 대한 포괄 계약을 이미 체결했다.

이번 아워그룹과의 계약체결을 통해 미용실, 피부샵, 화장품샵, 의류점 등의 여성이 주고객인 매장을 공동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매직페이의 지불수단 뿐아니라 MCC매직코인 암호화페의 실사용을 위한 다양한 소비자계층의 저변확대에 공동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엠지씨라이프는 아워그룹과의 계약을 체결하면서 청년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준비한 청년마케터 육성프로젝트를 '하늘문화복지재단'과 공동으로 추진할 것을 협약, 시행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