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김범수x마마무x멜로망스’ 홀가분 페스티벌’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홀가분 페스티벌’이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아이유와 김범수,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감성듀오 멜로망스, 밴드 소란이라는 완벽한 라인업으로 관객들에게 봄의 청량함을 선사한다.

‘삼성카드 2018 홀가분 페스티벌’(이하 ‘홀가분 페스티벌’)’이 지난 21일 오후 2시 오픈 된 1만여석의 티켓을 모두 매진 시키며 따뜻한 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홀가분 페스티벌’은 삼성카드의 새 광고 모델이자 대체불가 뮤지션 아이유를 시작으로, 명품 보이스 김범수,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모두가 사랑하는 밴드 소란, ‘선물’로 역주행 신화를 만들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멜로망스가 가세해 역대 최고의 라인업이라는 평과 함께 티켓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삼성카드 결제 시 1+1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더해지며 5월 페스티벌의 홍수 속에서도 관심이 집중되어 매진으로 이어졌다. 봄 대표 음악축제로 자리잡은 ‘홀가분페스티벌’의 매진소식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홀가분 페스티벌’은 봄 소풍을 연상케 하는 청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봄 대표 음악 축제다. 이문세, 신승훈, 이적, god, 볼빨간 사춘기 등 매회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따뜻한 봄날 돗자리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형태인 동시에 음악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최고의 도심형 피크닉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올해 4회째인 올해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 와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2018 홀가분 페스티벌’은 오는 5월19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