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트래블러’ 다빈크(DAVINK)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사운드 트래블러’ 다빈크(DAVINK)가 홀로서기 후 첫 싱글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정오 공개된 ‘잇 이즈 유’(IT IS YOU)는 다빈크가 지난 8월부터 선보이는 '더 웨이 투 더 랜드(The way to the land)’ 연작이자 다빈크가 직접 설립한 레이블 다뮤지끄를 통해 발표하는 첫 번째 신곡이다. 다빈크의 ‘더 웨이 투 더 랜드’는 매달 여행과 사람을 테마로 발표하는 디지털 음원 시리즈다.

이번 3월 신곡 ‘잇 이즈 유’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스한 메시지를 담았다. 다빈크 특유의 멜로디와 화려한 오케스트라, 정교한 일렉트로닉 비트. 조화로운 사운드로 봄의 계절감에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신곡 ‘IT IS YOU’ 공개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작사와 작곡, 편곡, 믹싱까지 다빈크가 직접 작업했으며 뮤직비디오는 랩퍼 치타(CHEETAH)의 ‘Stagger’(비틀비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강호규 감독이 맡았다. 다빈크와 강호규 감독은 매월 싱글 앨범과 더불어 시리즈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빈크는 매달 음원 발표와 함께 매월 ‘빅이슈’ 매거진에 음악과 여행, 사람들의 이야기를 재능기부 형태로 연재 중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