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콘 뷰티 비기너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평소 뷰티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눈여겨봐야 할 뷰티 페스티벌이 온다.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놀이하듯 쉽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춘,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오프라인 뷰티 콘텐츠인 것이다.

이번 '겟잇뷰티콘'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기획, 제작한 온스타일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티비(DIA TV)의 노하우가 총동원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이미 토요일 소셜패키지 티켓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겟잇뷰티콘'을 200% 즐기기 위한 4가지 코스가 공개됐다. 뷰티 초보부터 뷰티 고수까지, 대학교 새내기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관람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뷰티 콘텐츠를 4가지 코스로 분류해 소개한다.

온스타일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뷰티 비기너편

뷰티에 갓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일명 '뷰티 초보'라도 '겟잇뷰티콘'에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뷰티 초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 먼저 '진단존'을 들러 내 정확한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은 뒤 '큐레이션존'에서 진단 결과를 반영한 내 피부에 맞는 뷰티템을 직접 체험해 보자.

다음으로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자리한 '소셜라운지'에서 리아유에게 1:1 피부 고민 상담을, '플리마켓존 바네스 플라워'에서는 내 퍼스널 컬러와 딱 맞는 플라워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유튜브 덕후편

평소 뷰티 영상을 챙겨볼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이라면 여러 뷰티 크리에이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소셜라운지'를 찾아갈 것을 권한다. 곽토리, 꼬꼬, 라라, 민스코, 헤이즐, 로즈하 등 국내 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만나 평소 궁금했던 것을 물어볼 수 있다.

또한 메인스테이지에서는 씬님의 화려한 메이크오버가 생생하게 펼쳐지며, '이사배 크리에이터 부스'에서는 영상에서만 보던 이사배의 파우더룸 체험이 가능하다.

온스타일_겟잇뷰티콘_새내기편

◇새내기편

대학 입학과 동시에 뷰티템 정복을 꿈꾸는 관람객이라면 '곽토리 메인스테이지'에서 새학기 추천템 BEST 5를 만나보자. 다음으로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었던 핫한 인플루언서들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셀럽21 플리마켓'도 들러볼 것. 그리고 2017 글로우픽 어워드 제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글로우픽 부스' 역시 새내기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직딩편

이번 '겟잇뷰티콘'에는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먼저 '언니의 파우치 부스'에서는 뷰티 트렌드와 꿀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두 번째 날인 10일 오전 11시부터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현장녹화가 메인스테이지에서 진행돼 MC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탑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에게 초스피드 출근길 헤어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소셜라운지', 독특한 워크메틱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베리유니크존'도 마련돼 직장인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