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링마이벨의 DIVA FRIEND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브랜드 '링마이벨’(RING MY BELL)이 18 S/S NEW COLLECTION을 출시하며 가수 박보람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박보람은 올해 25세로 황금 개띠 해를 맞는 스타 중 하나로 일명 '94라인' 의 여자 스타들 중 빼어난 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람은 25살 아티스트 박보람의 최근 신곡 '애쓰지마요'에서 보여준 뛰어난 아티스트답게 ‘CHIC&COOL’ 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평소 많은 화제를 모은 SNS 속 박보람의 사복패션 스타일인 보이시 하면서도 시크한 매력부터 러블리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아티스트 박보람의 라이브한 느낌을 연출했다. 

최근 발표한 신곡 '애쓰지마요'라는 신곡의 타이틀과 딱 맞춘 듯, 애쓰지 않아도 너무나 예쁜 매력적인 25살의 느낌으로 만날 수 있는 링마이벨의 뉴 컬렉션과 DIVA FRIEND 박보람의 18SS캠페인은 벌써 문의가 많다.

화보 속 박보람이 착용한 링마이벨 S/S 컬렉션은 올해 트렌드로 떠오르는 컬러와 스타일을 접목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올 봄 트렌디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데님,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과 키 컬러로 떠오른 리틀 보이 블루 컬러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평소 캐주얼 룩을 즐겨 입는 박보람의 스타일을 잘살려 체크패턴의 매니시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의 자켓, 스트라이프 패턴의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러블리 스타일, 펑키하면서도 락시크적인 데님룩 박보람만이 가진 매력을 뽐냈다.

링마이벨은 시선인터내셔널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박보람과 함께한 링마이벨 18 S/S 컬렉션 제품들과 촬영장 속 박보람의 비하인드 영상은 인터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