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촬영 최적화 시네마논 렌즈 2종 함께 출시

▲사진=후지필름 제공

[뉴스인] 민경찬 기자 = 후지필름이 역대급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1을 선보인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X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기능을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 'X-H1'과 함께 고성능 시네마 렌즈 2종 '후지논 MKX18-55mmT2.9'와 'MKX50-135mmT2.9'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후지필름의 2018년 영상 강화 비전을 알리는 첫 시발점이 될 전망으로 X-H1은 기존 RF형 미러리스 X-PRO와 SLR형 미러리스 X-T에 이어 영상 촬영을 특화한 신규 라인업이다. 

X-H1은 방진·방습·방한을 지원하는 견고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바디에 최대 5.5 스탑의 5축 내장형 손떨림 보정(IBIS) 시스템과 플리커 감소 모드, 영상 전용 필름 시뮬레이션 '이터나'를 탑재한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다.

'이터나'는 우수한 계조 밸런스와 고화질을 바탕으로 사실적인 색상과 풍부한 암부 톤을 구현하여 영상 촬영에 이상적인 필름 색조를 지닌 새로운 필름 시뮬레이션이다.

X 시리즈 최초로 본체에 내장된 손떨림 보정(IBIS) 시스템은 3축 가속도계와 3축 방향의 자이로(Gyro) 센서 및 특별히 개발된 듀얼 프로세서가 결합하여 최대 5.5 스탑 효과의 5축 손떨림 보정 성능을 보여준다. 

X-H1은 X 시리즈의 모든 제품 가운데 가장 빠르고 조용한 셔터를 제공, 야생 동물을 촬영할 때나 결혼식 등 조용한 촬영이 필요할 때 이상적인 카메라로 추천된다.

여기에 전용 세로 파워 부스트 그립 VPB-XH1을 장착하면 부스트 모드를 통해 표준 모드에서 최대 약 900매의 사진 촬영, 고속 연사 성능 강화, 셔터 타임랙 및 블랙아웃 시간 단축, 4K 동영상 촬영 시간 30분으로 확장 등 X-H1 성능이 극대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X-H1과 함께 선보이는 후지논 MKX 렌즈 ▲후지논 MKX18-55mmT2.9 ▲후지논 MKX50-135mmT2.9는 고화질 영상 제작에 최적인 초점 및 줌 메커니즘 장착으로 뛰어난 광학 성능을 지녀, X 시리즈 미러리스 제품과 결합 시 놀라운 성능을 구현해 낸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X-H1은 X 시리즈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미러리스 카메라"라면서 "필름 시절부터 이어온 후지필름의 사진에 대한 색감이 동영상에도 적용되어 온라인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 전파가 활발하게 펼쳐지는 시대에 걸맞은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