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8.11.15 목 14:21
상단여백
HOME 경제 소비자 경제
스타벅스, 설 맞아 '한복 베어리스타' 출시졸업시즌 기념 '졸업 축하 머그' 동시 발매
민경찬 기자 | 승인 2018.02.11 09:32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복 베어리스타 보이 & 걸'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뉴스인] 민경찬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설 명절과 졸업 시즌을 기념해 '한복 베어리스타' 2종과 '졸업을 축하해 머그' 1종을 오는 13일 전 매장에서 출시한다. (오션월드입구점, 설악워터피아점 등 일부 매장 제외)

이번 출시하는 스타벅스 '한복 베어리스타 보이& 걸'은 오직 한국 스타벅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최초로 한국 전통의상인 한복을 베어리스타 디자인에 반영한 상품이다.

특히, 여러 겹을 갖춰 입는 한복의 특성과 한복의 속치마, 대님, 자수 부분 등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디자인에 공을 들였으며 조바위(외출용 모자의 일종), 복건(조선시대 두건의 일종)과 같은 의상 소품까지 섬세함을 살렸다.

그동안 스타벅스에서 판매한 '베어리스타'는 출시된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스타벅스 고객은 물론 수집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한국 여행을 추억하고 싶은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는 '한복 베어리스타'는 한정수량 제작, 품목별 1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아울러, 졸업시즌을 기념해 특별히 디자인한 '졸업을 축하해 머그(355mL)' 역시 한국 스타벅스에서 판매된다. 졸업식 때 착용하는 학사 가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머그와 네모난 학사모를 닮은 리드가 한 세트를 이룬다. 

한편, 스타벅스는 설 명절과 졸업 등 기념할 일이 많은 시기적 특성을 고려해, 오는 19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머그, 텀블러, 원두 등의 상품을 골라 구매하면 황금 진돗개가 그려진 골드 색상 띠지로 선물 상자를 꾸며준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경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