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 & 애니통 모델선발대회 포스터. (사진=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인] 정지영 기자 =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애니통과 함께 모델의 꿈을 가진 이들을 대상으로 '히어로즈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키즈부문 1명, 하이틴 부문1명에게 2018년 상반기 '애니통'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애니통 매장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선발대회의 참가 연령은 4세~19세로 한정되며,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애니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18일 자정까지 접수할 수 있다.

함께 진행하는 오프닝 행사 '통냥이에게 뽐내봐'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참여하는 프라 모델 만들기 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대회에서 만든 프라 모델은 무료로 제공해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과 경험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참가자 전체를 대상으로 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펼친다. 모델대회를 홍보하는 게시글을 개인 블로그 혹은 SNS에 올리고 링크를 작성 할 경우 많은 활동이 공유된 참가자 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트는 아역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예체능 전공 출신 매니저를 소속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해 소속 어린이, 청소년 배우들의 컨디션을 빠르게 캐치하고 각자의 장단점을 집중적으로 파악하는 세심한 케어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OCN '보이스', KBS '김과장', JTBC '힙한선생’, MBC '병원선', JTBC '언터쳐블' 등에서는 단독아역캐스팅을 진행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다수의 아역 캐스팅에 소속 배우들을 배출했다.

또한 끼와 재능이 있는 아역, 청소년 배우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할 뿐만 아니라 잠재성을 가진 일반인 친구들에게도 모델활동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오디션 지원 접수를 받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