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왕관)

[뉴스인] 김동석 기자 = 패션 브랜드 왕관(WANGGWAN)이 2017년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뷰티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아시아문예진흥원, 한국문화경제인포럼 (사)한국미용총연합회이 주관했다.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은 내실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발굴해 경쟁력있게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여 능력을 발휘하고 가능성 있는 기업과 소상공인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왕관(WANGGWAN) 김훈 대표는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큰 상을 준 주최 측에 감사하다. 향후 해외활동에 비중을 두며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왕관)

글로벌뷰티엑스포 조직위원회는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와 단체, 개인을 선발해 활발한 경제 활동을 독려하고 세계로 함께 나아갈 수 있게 효율적인 컨설팅을 제시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재능 있는 숨은 인재를 발굴하여 사회활동을 지원하고 삶의 의미와 기쁨을 나누며 개인의 행복을 찾아내는 활동에 가치를 두겠다”고 말했다.

캐주얼과 포멀함을 넘나드는 유니크한 감성을 기반으로 지난해 런칭한 왕관은 소재 개발과 제품 생산을 직접 하며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런칭 직후 국내 및 해외 3개국에서 유통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