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한국강사총연합회가 '스타강사들의 2018 대중강의' 신간 서적을 출판했다. (사진=한강총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이끌고 있는 한국강사총연합회(한강총)는 지난 10일 '스타강사들의 2018 대중강의' 신간 서적을 출판했다고 12일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의 추천사와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장 정인경 교수의 발간사로 시작되는 이 책은 국립중앙도서관을 비롯해 전국 유명서점에서 찾을 수 있으며, 새해 대중강사들에게 강의안 작성과 관련한 참고서가 될 전망이다.

이 책의 목차는 ▲정인경 교수-4차 산업에 대하여 ▲김동환 박사-긍정심리학을 활용한 인성캠프 와우, NCS를 활용한 재직자 전직지원 컨설턴트 ▲손덕화 박사-행복의 배움은 평생교육의 문안에 웃음은 보약이다 ▲김근영 강사-행복을 찾는 이에게,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이에게 ▲박진호 강사-우리는 누군가의 당당한 멘토, 말을 잘하면 길이 보입니다 ▲허정미 강사-강사 강의 주도법-프로는 디테일에 강하다, 선택! 파워 스피치 ▲김지율 전임강사-창의적 발상과 행복한 인생을 위한 프레임의 전환, 행복한 여행의 기술 ▲이대영 강사-2018 유머있는 사람들이 성공한다, 2018 재능기부! 다함께 같이 해요 ▲오승하 박사-행복한 결혼을 위해!, 준비된 아름다운 노년을 위하여 ▲김민경 강사-진정으로 사랑하라!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하다 ▲노해화 교수-상상하기, 창작을 묻는 친구에게 ▲이윤애 박사-등대 소감, 행복화수분 ▲박태규 전임강사-웃어버려라! 하하 하하하, 꿈으로 시작하고 나눔으로 마무리하라 ▲박찬호 원장-행복으로 다가서기, 나를 잘 경영하는 비결 ▲진태결 강사-잘 먹고 잘 싸는 것, 얼굴 ▲안희준 박사-믹스 희망 가치, 믹스경영(MIX management POWER PROCESS) ▲김효숙 교수-셀프리더에서 슈퍼리더로까지, 푸드아트를 통한 심리상담 ▲김태희 전임강사-사람을 귀히 여기는 마음 등으로 구성됐다.

명강사 추천 명강의로는 김용진 한강총 대표의 '인문학의 의미와 시작'과 '인문학의 필요성'이 실려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