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코그미디어가 베뉴지 웨딩홀에서 코그미디어창립식과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코그미디어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코그미디어(대표 송지숙)는 지난 14일 베뉴지 웨딩홀에서 코그미디어창립식과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그미디어는 지난 3월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무역유통망 시스템을 갖추고자 코그뉴스를 설립했다.

이후 발빠르게 4차산업을 준비하는 기업들의 정보를 찾아 콘텐츠기술을 제공하고, 각 기업들과의 제휴 및 업무협력을 통해 세계화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한국SNS기자연합회(김용두 회장)과 국내 및 해외보도, SNS확산시스템 공유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코그미디어 송지숙 대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이 글로벌경쟁력을 갖추는데 필요한 언론과 SNS확산시스템, 모바일 분석을 통한 전문화된 콘텐츠 제작을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기초적인 세무, 홍보컨설팅, 법무컨설팅, 유통 등에 대한 전문화된 시스템을 지원하고, 세계화된 유통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고 유능한 인재들을 발굴하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송 대표는 "기업들간에 필요한 정보와 전문화된 시스템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기술을 만들어내는 것도 사람이고 그 경쟁력의 중심에 준비된 사람만이 미래를 만들어 간다라는 기본경영철학을 많은 기업들과 함께 공유하고 성장을 함께 이뤄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SNS기자연합회와 코그미디어는 내년 1월17일 오후 1시부터 청담동 삼성프라자에서 기자교육을 실시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