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8.10.18 목 17:30
상단여백
HOME 경제 소비자 경제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첫 오픈
김동석 기자 | 승인 2017.12.14 16:25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오리온이 오는 15일 디저트 전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 1호점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에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를 통해 오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초코파이情'을 새롭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

올해 초 출시한 '마켓오 디저트'에 이어 '디저트 초코파이'를 선보이며 디저트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것이다.

오리온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수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오리온의 디저트카페 '랩오(Lab O)'에서 파티셰들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레시피와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다.

100%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콜릿 코팅에 천연 바닐라빈과 프랑스산 그랑마니에를 더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일명 '스노우 마시멜로'가 특징이다.

초콜릿과 스노우 마시멜로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 최적의 '단짠 맛' 밸런스를 구현한  '카라멜솔트', 갓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넣은 크림을 더해 달콤쌉싸름한 '카카오', 스노우 마시멜로 속에 스트로베리 크림을 더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레드벨벳' 등 총 4종류로 선보인다.

'초코파이 팝', '초코파이 핫푸딩', '베리 스페셜', '감자칩 스페셜' 등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4가지 특별메뉴도 선보여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디저트카페 랩오를 통해 디저트 초코파이에 대한 수요를 확인하고 1년여의 준비를 거쳐 기존에 없던 오리온만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완성했다"며 "초코파이가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히트상품인 만큼 디저트 초코파이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저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