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가 선보인 '갈아만든 배 by 숙취비책(160ml) 캔 (사진=해태htb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가 숙취해소 성분을 함유한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을 출시하고 숙취해소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태htb는 숙취해소 음료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숙취해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음료 자체의 맛 선호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해 '갈아만든배' 제품을 새롭게 해석해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갈아만든배' 제품은 최근 일명 'IdH' 음료로 해외 유명잡지에도 소개된 바 있는데, '갈아만든배'의 한글 브랜드명중 '배' 글자가 마치 영문 IdH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애칭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표고버섯 균사체를 비롯해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배 퓨레가 들어있어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태htb 이재형 마케터는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제품 출시에 맞춰 TV광고,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