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7.12.14 목 22:06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마이클리·박혜나·이지혜
김영일 기자 | 승인 2017.12.07 16:35
뮤지컬콘서트 '12월의 선물'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박혜나, 이지혜가 오는 25일 오후 3시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Let It Go(렛잇고)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해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등 세 가지 테마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윈터프로젝트이다.

뮤지컬콘서트 '12월의선물' 마이클리, 박혜나, 이지혜

미국에서 뮤지컬 ‘알라딘’의 주인공으로 참여했던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는 이번 공연에서도 ‘알라딘’의 넘버를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겨울왕국(Frozen)의 메인 테마 ‘렛잇고(Let it Go)’의 한국판을 부른 배우 박혜나는 렛잇고 열풍을 몰고 왔던 ‘겨울왕국’을 비롯해 초록마녀로 열연했던 ‘위키드’의 넘버를 선보인다.

또한 최근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더빙판에서 주인공 벨(엠마 왓슨 분)의 노래를 맡아 맑고 힘있는 목소리로 벨을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은 배우 이지혜도 무대를 채운다.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디즈니의 명곡과 하이라이트연주, 아름다운 화음을 완성 시켜줄 30여 명의 현음중창단&소리열매중창단까지 크리스마스를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