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워니파투합방' 온라인 1인 미디어 방송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전문업체인 ㈜메이트네트웍스의 계열사인 ㈜메이트이엔티는 온라인 실시간 방송 '현진영go진영go라이브 시즌2'와 '찌워니의 소통 먹방'을 일반인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으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아프리카TV에서 방송되는 ‘찌워니의 소통 먹방’은 BJ 찌워니가 먹방과 마술을 소재로 초대 게스트들과 합방 형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1인 미디어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는 먹방으로 유명한 BJ파투와 3인조 걸그룹 걸스온탑이 게스트로 초대돼 아프리카TV에서 저녁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현진영고진영고' 온라인 1인 미디어 방송

오는 27일 방송되는 ‘현진영고 진영고 라이브’는 가수 현진영과 개그맨 김기욱이 더블MC로 진행 하는 온라인 1인미디어 형식의 라이브 토크 방송이다.

매회 신인가수와 인기 연예인을 게스트로 초대해 방송에서 못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가는 모바일 예능 방송이다.

특히 ‘현진영고 진영고 라이브’는 과거 룰라, 박남정 등이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는 신인 섹시 걸그룹 유니카를 게스트로 초대하여 화려한 음악 퍼포먼스와 진솔한 대화를 들어본다. 카카오TV와 페이스북을 통해 저녁 8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신논현역에 위치한 메이트M박스라는 신개념 노래방 스튜디오에서 공개 방송 형식으로 진행되며, 재방송은 유튜브채널 ‘현진영TV’와 ‘찌워니의 삶’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금까지 혼자 PC앞에서 진행되던 1인 미디어 방송이 공개방송으로 확대되면서 MCN산업이 어디까지 진출하게 될 지 주목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