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잡지 위클리피플지 10월호의 표지인물로 선정된 김용진 교수. (표지=위클리피플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지난 2000년부터 행복지도사와 행복교육사 행복상담사, 행복 코디네이터 등과 같은 행복강사들을 육성해 온 김용진 교수가 국내 저명인사를 다루는 주간잡지인 위클리피플지 10월호의 표지인물로 선정됐다.

위클리피플 이선진 편집장은 "대한민국의 행복 분야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긴 한국강사총연합회 김용진 대표회장을 표지인물로 선정하고 6쪽 분량의 기사를 내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김용진 행복교수는 언론사 인터뷰 요청이 이어지며 뉴스메이커 11월호에도 실릴 예정이다.

뉴스메이커 황인상 국장은 "올해 대한민국을 빛낸 행복강의 부문의 탁월한 업적을 남긴 공을 심사해 김 교수를 혁신리더로 선정했으나 여러 번의 시도 끝에 이번에 인터뷰를 하고 기사를 내게 됐다"며 "김 교수 같은 행복멘토에게 국민들이 어려운 시기에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1000여곳에 행복강연센터를 개설해 행복멘토링을 강화하고 있는 김용진 교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으로 웰빙라이프출판사,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행복본부, 행복강연센터 등을 두고 있다.

김용진 교수는 매주 금요일 새벽 성직자들을 대상으로 10주과정의 인문학 특강을 진행 중이며 매주 토요일에는 개인 멘토링을 통해 자기계발을 하려는 강사들에게 특별 코칭을 실시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