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2IT' 데뷔 무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지난 26일 인투잇(IN2IT)은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타이틀곡인 ‘어메이징(Amazing)’으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파워풀한 댄스와 박력 넘치는 칼군무로 멋진 무대를 완성했다.

첫 무대를 마친 후 IN2IT은 팬들에게 정식으로 데뷔 인사를 전했으며, 이번 쇼케이스에서 일일 MC를 맡은 멤버 인표의 진행 아래 팀 소개 및 앨범 소개는 물론, 카자흐스탄에서의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앨범 작업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또한, ‘지목 토크’를 통해 IN2IT 멤버들 간의 속사정과 숨겨진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멤버들 간 장기자랑을 펼쳐 걸그룹 댄스 및 코믹 댄스를 비롯해 2배속 댄스, 즉석 안무 창작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과 끼를 뽐내기도 했다.

'IN2IT' 데뷔 무대

이번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인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등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Cadillac’을 부를 때는 IN2IT 멤버들이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마지막으로 IN2IT의 각 멤버들은 데뷔 소감과 오랜 시간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투모로우(Tomorrow)’를 엔딩곡으로 부르며 쇼케이스의 막을 내렸다.

'IN2IT' 데뷔 무대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데뷔 무대를 멋지게 장식한 IN2IT은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