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 메이퀸픽쳐스)가 유승호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로봇이 아니야’에서 유승호는 국내 최대 금융회사의 대주주이자 얼굴부터 몸매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남 김민규 역을 맡았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재력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사람을 접촉하면 안 되는 ‘인간 알러지’ 환자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작품으로 첫 로맨틱코미디 도전을 하는 유승호는 한층 짙어진 남성미와 함께 코믹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유승호는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밝은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인간 알러지’ 환자라는 설정 또한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대본을 받자마자 순식간에 빠져들어서 단숨에 읽었고 읽는 내내 웃음이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좋은 배우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점, 정대윤 감독님과 대화를 나누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졌다.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작품으로 완성시키고 싶다”고 덧붙였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유승호는 현장에서 존재 자체가 힘이 된다. 슛이 들어가는 순간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몰입해 현장에서 지켜보는 스태프들이 감탄할 정도”라고 전했다. 

‘로봇’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안절부절 로맨틱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의 콜라보 탄생을 예고한 ‘로봇이 아니야’는 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