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에서 열창하고 있는 이지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메이플스타 오디션 본선이 지난 22일 오후 7시 전라북도 정읍사 문화공원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2회에 걸친 예선과 합숙 훈련 등을 치른 청소년들이 본선에 참가한 가운데 춤과 노래, 연기, 개그, 포토제닉 등의 분야에서 끼를 펼쳤다.

심사위원으로 배기성과 박준규이 참여했고, 홍보대사를 맡은 울랄라세션 심사위원, MC 홍록기 심사위원, 가수 서제이 등이 진행을 맡았다.

심사위원장 KBS 김광필 국장을 비롯해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 김철관, ㈜블루몽뜨 이병휘 대표, 나인스타즈 잡지사 대표 최지혜, 개그맨 안정빈 등이 심사와 집계를 맡았다.

정읍시청에서는 김생기 정읍시장 등 시청 직원들이 대거 참여해 밤 늦게까지 자리를 지켰고, 오디션을 후원한 FX렌트 조정식 대표,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사)정읍사문화제제전위원회 이동준 이사장 등이 참여해 행사를 지원했다.

메이플스타상 수상자 이지은(가운데), FX렌트 조정식 대표(왼쪽), (주)블루몽뜨 이병휘 대표(오른쪽).

김생기 정읍시장이 시상한 대상인 '메이플스타 상'은 K-팝부문 중 노래분야에서 가수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부른 이지은 씨(24)가 차지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디지털싱글 음반 발매와 함께 K스타의 프로그램에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블루몽뜨 기획사에 소속해 활동할 수 있으며 K-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K-팝부문 중 노래 2등은 김지웅(21) 강성윤(25) 씨에게 돌아갔고 디지털싱글앨범 1곡 발매 기회와 K스타 출연권이 주어졌다.

3등 수상자 정재호(24) 씨에게는 K스타 출연권이 주어지며, 김송일 행정부지사가 시상한 K-팝부문 중 춤 2등 수상자 이아론(28) 씨에게는 KC대학 전액 장학금 지원과 아이돌그룹데뷔 기회가 주어졌다. 또한 춤 3등 수상자 문벼리(18) 양에게는 KC대학 장학금 지원과 아이돌그룹데뷔 기회가 제공된다.

메이플스타상 시상자 김생기 정읍시장과 수상자 이지은 씨.

조정식 FX렌트 대표가 시상한 연기부문 3등 수상자 박라윤(13) 양에게는 나인스타즈 잡지 모델 데뷔 기회가, 김광필 KBS 교양국장이 시상한 개그부문 2등 수상자 이은성(개그 재목 : 양파링)군에게는 공연데뷔 기회와 KC대학 전액 장학금 지원이 주어졌다.

㈜블루몽뜨 이병휘 회장이 시상한 개그부문 3등 지현우(개그 제목 : 학부형)군에게는 개그 아카데미 트레이닝권을 제공한다.

한편, 포토제닉상은 댄스부문에 참가한 강한빛(10) 양이, 인기상은 노래부문에 참가한 김다빈(26) 씨가 각각 수상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