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IN2IT(인투잇)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본능적 매력’의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오는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록곡 메들리를 공개했다.

MMO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자켓 이미지 2종와 단체 사진, 수록곡 전곡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보였다.

IN2IT의 데뷔 앨범은 시원하게 펼쳐진 카자흐스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뽐내고 있는 A버전과 빈티지한 느낌의 자동차와 함께 남성미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B버전 등 두 가지가 있다.

‘Carpe Diem’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을 비롯해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라이징 스타(Rising Star)’, ‘투모로우(Tomorrow)’ 등 5곡의 일부가 흘러나온다.

타이틀곡 ‘Amazing’은 상큼한 트로피칼 테마가 매력적인 댄스팝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다.

프로듀서 차차말론이 작곡한 레트로한 펑크 비트의 ‘Cadillac’,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스웨덴 작곡가 폴 레인의 ‘Paradise’가 더해져 역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26일 오후 10시,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인투잇 데뷔 쇼케이스 'Carpe Diem'을 개최하는 IN2IT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켰다.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V 라이브로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