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열 인터뷰 메인포스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뮤지컬 배우 정원영이 오는 23일 제니스미디어콘텐츠(대표 강준)의 단독 토크쇼 ‘1열인터뷰’의 MC로 변신한다.

뮤지컬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단독 토크쇼 ‘1열인터뷰’는 23일 오후 7시, 제니스미디어콘텐츠의 네이버TV와 유튜브 ‘보따리’ 채널을 통해 첫 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1화는 최근 JTBC ‘팬텀싱어2’에서 최종 결승에 오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뮤지컬 배우 박강현은 이번 방송을 통해 ‘팬텀싱어2’의 출연 계기부터 ‘보물노트’의 존재, 뮤지컬 배우 서경수와의 미묘한 관계에 대해 폭로하는 등 꾸밈 없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열인터뷰’는 뮤지컬 배우 정원영의 진행 아래 매회 다른 게스트를 초대해, 바(Bar)에서 칵테일을 시며 편안한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토크쇼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의 ‘보따리’는 뉴스, 예능, 패션, 뷰티, 엔터, 여행, 음악, 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득 담아서 보고 싶은 것을 마음껏 풀어볼 수 있는 웹 예능 채널이다.

‘1열인터뷰’를 비롯해 ‘모델88’, ‘나는 가사다’ 등 자체 제작하는 신선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유통해 리얼 다채널 TV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