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

[뉴스인] 정지영 기자  =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어린이완구 전문기업 영실업이 어린이모델을 찾는다고 19일 밝혔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영실업이 주관하는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는 오는 11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참가비 없이 사진 업로드로 접수하면 된다.

깜짝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홈플러스와 토이저러스 지정 10개 매장에서 시크릿쥬쥬 신제품 체험과 즉석기념품 증정 등이 이뤄진다.

'시크릿쥬쥬 패밀리파티'는 오는 12월10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 본선과 함께 시크릿쥬쥬 브랜드 체험존, 시크릿 플라워 주니어팀 공연, 시크릿쥬쥬 뮤지컬 갈라쇼 등이 마련된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 활동을 하는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 어린이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다양한 캐스팅 노하우로 베이비, 키즈, 하이틴 배우를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OCN ‘보이스’, KBS ‘김과장’, JTBC '힙한선생‘ 등 드리마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EBS '동요구출대작전‘ 단독진행, 영화 ‘프리즌’, ‘루시드드림’, ‘살인자의 기억법’, ‘어릿광대’, ‘아역배우 박웅비’, ‘군함도’, ‘푸른산호초-Teaser’, ‘일급기밀’ 등에서 출연을 진행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