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알바트로스' 홍진영 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tvN 알바청춘 응원기 '알바트로스'에 홍진영이 다섯 번째 게스트로 등장한다. 홍진영은 청춘을 대표하는 아르바이트 가운데 하나인 편의점 아르바이트에 도전해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18일 저녁 방송에서 홍진영은 추성훈과 함께 상품 계산, 교통카드 충전, 영수증 조회, 택배 등 편의점의 다양한 업무에 도전한다. 서툰 모습을 보이는 추성훈과 달리 홍진영은 금세 적응해 일을 척척 해낸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인간 비타민'의 면모도 뽐낸다.

이에 추성훈은 "손님과 재미있게 대화하면서 계산도 하는 모습이 대단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안정환과 유병재는 피자 매장 아르바이트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 예고편에서 밀려드는 주문에 혼란스러워하는 안정환과 유병재의 모습이 공개돼 난관이 예상되는 가운데, 그들의 고군분투기가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알바트로스'는 어제의 청춘 형님들이 요즘 아르바이트 청춘들의 하루를 대신하고 그들의 꿈, 고민, 일상을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안정환, 추성훈, 유병재 세 명의 고정 출연진과 매회 달라지는 게스트가 두 팀으로 나뉘어 청춘들의 아르바이트 하루를 대신한다.

육체노동부터 감정노동 아르바이트는 물론 두뇌와 재치가 필요한 아르바이트까지 다양한 일거리에 도전하는 열혈 형님들의 알바대행기가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