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경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활약 중인 도로시 브록 역의 최정원 배우가 지난달 29일 다리부상을 입어 20주년 무대에 함께 올랐던 김선경 배우가 도로시 브록으로 대체 투입된다.

김선경 배우는 최정원 배우와 20여년의 우정을 쌓아온 데다 지난해 '브로드웨이 42번가' 20주년 공연에서 흥행몰이를 했던 주역인 만큼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경은 '군주', '태왕사신기', '장옥정', '마녀의 성', '불타는 청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강한 존재감을 지닌 베테랑 배우이자, 탄탄한 연기력과 묵직한 존재감,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최정원, 전수경과 함께 대한한국 뮤지컬 1세대를 대표하는 살아있는 뮤지컬 디바로 꼽힌다.

또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뉴 버전 무대를 처음 선보인 20주년 공연을 함께한 멤버로 ”역대 도로시 브록의 캐릭터와 가장 싱크로율이 높은 배우”로 불리우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대체 투입으로 인한 혼란을 빠르게 진정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30여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탭댄스와 화려한 무대를 바탕으로 오는 9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