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29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하는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 ‘귀여운 먹보’ 이종석의 24시간 먹방이 펼쳐진다.

이종석은 지난 방송에서 첫 등장해 절친 윤균상과 극강의 브로케미를 선보이며 관심을 받았다. 평소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의 이종석도 득량도 삼형제가 준비한 깜짝 몰래카메라에 금세 마음의 벽을 허물고 득량도 사형제의 막내로 거듭났다.

이종석은 남다른 먹방으로 눈길을 끈다. 어떤 음식이든 잘 먹는 것은 물론 설거지를 하면서도 무언가를 먹고 형들이 남긴 밥까지 먹는 등 시도 때도 없이 먹는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삼형제는 잘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이종석을 위해 ‘살 찌우기 프로젝트’에 돌입하는데, 형들의 챙김에 24시간 폭풍 먹방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지난 방송에 이어 윤균상-이종석 극강의 브로케미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마치 윤균상의 고양이 쿵이와 몽이처럼 티격태격하다가도 ‘꽁냥꽁냥’한 모습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제빵왕 서지니’의 두 번째 역작이 공개된다. 초대형 사이즈로 감탄시킨 맘모스빵에 이어 대왕 소시지빵에 도전한다.

한편,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농촌과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이서진, 에릭, 윤균상 삼형제가 여름 득량도를 배경으로 활약하는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금요일 밤 방송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