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레베카 '저 바다로 뛰어' 옥주현과 이지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제작 EMK뮤지컬컴퍼니)'가 26일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마지막 티켓을 오픈했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올해 4주년을 맞은 뮤지컬 '레베카'는 감동적인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서스펜스, 강력한 킬링넘버인 'Rebecca(레베카)'를 비롯해 아름다운 선율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뮤지컬 '레베카'는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 '레베카'를 모티브로 제작해 2013년 초연 당시 5주 연속 티켓 예매율 1위, 평균 객석 점유율 90%, 2014년 블루스퀘어와 2016년 예술의전당 공연까지 평균 91%를 웃도는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더불어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5관왕, '제1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에서는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레베카'새 안주인 미세스 드 윈터의 정성화와 신영숙 (사진=루나 EMK)

2017 뮤지컬 '레베카'에는 아내 레베카의 죽음 뒤 '나(I)'를 만나 사랑에 빠진 다면적인 성향의 막심 드 윈터 역에 민영기, 정성화, 송창의, 엄기준, 죽은 레베카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나(I)'를 내쫓으려 하는 댄버스 부인 역에 김선영, 신영숙, 옥주현이 출연한다.

또, 맨덜리 저택에 새 안주인이 된 순수하고 섬세한 '나(I)' 역에 김금나, 이지혜, 루나, 레베카 죽음의 비밀을 무기로 막심과 '나(I)'를 협박하는 잭 파벨 역에 최민철, 이상현, '나(I)'의 이전 고용주 반 호퍼 부인 역에 정영주, 김나윤 그리고 막심의 누이이자 '나(I)'의 진정한 친구 베아트리체 역에 이정화, 류수화 등 최고의 명품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