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메인보컬), 전태원(보컬, 기타, 랩)

[뉴스인] 김영일 기자  =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 OST PART1에 가수 ‘마틴스미스’가 참여했다.

‘마술학교’ OST PART1에 참여한 마틴스미스는 ‘슈퍼스타 K7’에 참여해 뚜렷한 색깔과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여 TOP5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정혁(메인보컬), 전태원(보컬, 기타, 랩)으로 이뤄진 마틴스미스는 감성 팝 장르를 추구하는 남성 듀오로 감성적이며 달콤한 보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내일의 날씨’는 어떤 날씨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면 햇살이 비치는 좋은 날이 될 거라는 의미를 담은 미디움 템포의 달콤한 사랑 노래이다. 마틴스미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곡의 달달함이 더했다.

'마술학교'와 딱 맞는 옷과 같은 '내일의 날씨'의 작사, 작곡, 편곡에는 황유빈과 오브로젝트의 윤닭, Jay Lee가 참여했다.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OST PART1

웹 드라마 ‘마술학교’는 모태솔로 나라(진영), 천재 마술사 제이(윤박), 미국 입양아 출신의 레지던트 준(닉쿤), 최연소 천체물리학 박사 이성(강윤제) 등 서로 다른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 불가 매직 드라마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틴스미스가 부른 내일의 날씨는 마술학교의 분위기와 딱 맞아 극의 전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TV를 통해 방영 중인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OST PART1 ‘내일의 날씨, 마틴스미스’ 음원은 최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됬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