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숲아트센터 '아는노래뎐'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꿈의숲아트센터가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공연 '아는 노래뎐'을 오는 10월 6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우리 음악 공연 '아는 노래뎐'은 국악 신동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소리꾼으로 거듭난 유태평양과 신예 소리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장서윤이 국악사에서 손꼽히는 러브 스토리 ‘명창 임방울의 사랑과 추억’을 대중에게 잘 알려진 가요, 팝, 판소리 등에 담아 들려준다.

아는노래뎐

윤복희 ‘여러분’, 김정호 ‘님’, 이소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스티브 원더 ‘슈퍼스티션(Superstition)’ 등을 비롯해 귀에 익숙한 ’사랑가, ’쑥대머리‘ 같은 판소리 눈대목까지 가요, 팝, 판소리를 재석한 이번 공연에는 국내 대표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한웅원(드럼/건반), 최진배(베이스), 기타리스트 황이현, 전계열(타악), 곽재혁(피리), 서수진(아쟁), 성휘경(대금) 등이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올해 이미 '2017 국립극장 여우락 페스티벌'에서 첫선을 보여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관객을 때로는 웃고, 때로는 가슴 뭉클하게 하는 공연 '아는 노래뎐'은 한복을 입고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이나 4인 가족 등에게는 관람료 할인이 적용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