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24일 저녁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남심을 저격할 걸그룹들의 무대가 쏟아진다. 선미, 프리스틴, 다이아, 모모랜드가 컴백한다.

먼저 선미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가시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가시나’는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로 이루어진 곡으로,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에 세련된 멜로디가 더해져 선미의 고혹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다이아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댄스팝 곡 ‘듣고싶어’ 무대를 공개한다.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멤버들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 수록곡 ‘넌 달라’ 무대를 함께 준비한다.

프리스틴은 그 동안의 상큼 발랄한 모습과는 또 다른 파워풀한 반전 매력을 드러낼 타이틀곡 ‘We Like’를 선보인다. ‘We Like’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들의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꼼짝마’로 컴백한다. ‘꼼짝마’는 모모랜드 특유의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는 테마 멜로디를 시작으로 트랩 소스를 사용한 트렌디한 구성이 돋보이는 팝댄스 곡이다.

이 밖에도 빅톤이 타이틀곡 ‘말도 안돼’로 컴백하고, 워너원, 여자친구, JJ프로젝트, NCT DREAM, 보이프렌드, 소나무, 구구단 오구오구, 위키미키, 온앤오프, 엔플라잉, 드림캐쳐, 사무엘 등이 무대에 오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