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명불허전’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두성 고음’으로 사랑 받고 있는 버즈의 민경훈이 지난 12일 첫 방송된 드라마 ‘명불허전’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연출 홍종찬, 극본 김은희)’ 측은 민경훈이 부른 OST Part 1 ‘히얼 아이 엠(Here I Am)’의 음원을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18일 전했다.

‘Here I Am’은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비트가 돋보이는 하드락 장르의 곡으로, 민경훈의 시원한 가창력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스릴 넘치는 호흡을 담아냈다.

민경훈

민경훈은 특유의 폭발적인 샤우팅을 유감없이 발휘해 가슴에 강한 울림을 전함과 동시에,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극의 몰입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극 중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김남길 분)과 흉부외과 의사 최연경(김아중 분)에게 중요한 침과 메스처럼 날카롭고 힘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tvN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 인기 드라마 음악의 감독을 맡아온 음악감독 임하영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