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싱글 ‘원 러브(One Love)’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대한민국 레게의 대표주자 스컬과 하하가 배우 이선빈과 입을 맞췄다. 스컬과 하하, 이선빈은 10일 정오 새 싱글 ‘원 러브(One Love)’를 발매한다.

‘One Love’는 한 여자를 일편단심 사랑하는 남자의 열정적인 마음을 담은 레게 러브송이다. 라틴풍 기타 선율과 강렬한 레게 리듬, 스컬&하하가 내뿜는 폭발적인 레게 랩핑, 이선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진 곡이다.

스컬과 이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걸스데이의 ‘링마벨(Ring My Bell)’, 개리 ‘허해’ 등을 작업한 라디오 갤럭시와 GOD의 ‘웃픈 하루’, 에일리 ‘너나 잘해’ 등에 참여한 LONG CANDY가 곡 작업을 함께했다.

스컬&하하는 앞서 ‘노라(NORA)’, ‘부산 바캉스’, ‘뷰티풀 걸(Beautiful Girl)’, ‘러브 인사이드(Love Inside)’, ‘웃지마(Feat. MC 민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MBC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 노래와 춤, 자작곡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선빈은 tvN ‘크리미널마인드’에서의 활약과 현빈 주연의 영화 ‘창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