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 시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이 글로벌 동영상 메신저 ‘스노우(SNOW)’와 콜라보 스티커를 출시한다.

정규 3집 [÷]의 새 싱글 ‘Shape Of You’를 발매하자마자 빌보드와 UK 차트 등 전 세계 음원 차트의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발매 석 달 만에 전 세계적으로 700만장 이상의 음반판매와 50X이 넘는 플래티넘 레코즈를 기록한 에드 시런은 이번 앨범[÷]로 국내에서도 4X플래티넘을 기록 중이다. 1만 7000장의 내한공연 티켓을 오픈과 동시에 매진시키기도 했다.

‘스노우’ X 에드 시런 스티커는 4일 한국,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스노우' 앱에 출시된다. 콜라보 스티커에는 에드 시런의 ‘Shape Of You’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앨범의 아트웍과 사용자의 얼굴을 합성할 수 있다. 

에드 시런

스노우 우영재 파트너십 매니저는 “스노우는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스티커 및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아시아 지역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에드 시런 스티커처럼 다양한 국내 외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스노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워너뮤직 관계자는 “올 가을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에드 시런 역시 스노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드 시런은 10월 29일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두 번째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