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아이돌학교 4회 예고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지난주 ‘휘파람(블랙핑크)’, ‘오늘부터 우리는(여자친구)’의 열기를 이어 3일 밤, 땀 흘려 준비한 마지막 세 팀의 화려한 무대를 볼 수 있다.

3일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에서는 3회에 이어, 1차 데뷔 능력 고사를 치르는 학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주제곡은 러블리즈의 ‘아츄(Ah-Choo)’, 트와이스의 ‘치얼업(Cheer up)’ 그리고 레드벨벳의 ‘루키(Rookie)’다.

지난 주 ‘아이돌학교’ 공식 온라인 채널에 올라온 40명 리허설 개별 직캠 영상을 통해 맛보기만 가능했던 세 곡의 무대가 완전히 드러난다. 곡의 콘셉트와 성향이 잘 맞지 않아서, 팀의 구성에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서 고민하는 학생들의 리얼한 속내가 공개될 예정이다.

시험이니만큼 노래와 춤 실력을 최대로 끌어내기 위해 쉼 없이 연습하고 합을 맞춰보는 것은 모든 팀이 마찬가지다. 리허설부터 본 무대까지 잠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프로다운 면모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부족한 실력 때문에 연습 과정부터 쉽지 않았지만 환상의 팀워크로 완성도를 높여 예상 밖의 성적을 기록한 팀의 무대도 기대해 볼 만하다. 앞선 두 팀이 실제 아이돌 그룹 못지 않은 에너지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것에 자극을 받은 세 팀이 어떤 반전을 꾀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이번주 ‘아이돌학교’에서는 3회와 4회의 생방송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한 총 순위가 공개된다. 3회 방송에서 학생들의 순위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육성회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총 순위는 3일 밤 9시 30분부터 진행될 4회차 생방송 문자 투표에 달렸다.

서툴지만 열정적인 학생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는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