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술 칵테일 (사진=국순당)

[뉴스인] 김동석 기자 = 국순당이 여름철을 맞아 우리 술을 베이스로 한 새로운 칵테일 3종을 개발하고 우리술 전문주점인 백세주마을 삼성점에서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칵테일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싱과 쌀복숭아 등 우리 술을 베이스로 여름철에 어울리는 상쾌한 맛과 시원한 느낌을 주도록 개발했다.

제품명은 ‘긴파람 큰한소리에’, ‘발그레 도화가 오르니’, ‘고이접어 나빌레라’ 등 흥미를 느끼도록 지었다.

'긴파람 큰한소리에'는 ‘아이싱 캔디소다’를 베이스로 시원하고 상쾌한 소다에 달콤함을 더한 푸른색 칵테일이다.

'발그레 도화가 오르니'는 신개념 술인 ‘국순당 쌀복숭아’를 베이스로 쌀로 빚은 술의 부드러움에 복숭아의 새콤달콤함이 조화를 이뤘다.

'고이접어 나빌레라'는 전통증류 방식으로 제조한 증류식 소주 ‘예작’을 베이스로 유자향을 느낄 수 있는 깔끔한 우리 술 칵테일이다.

백세주마을 삼성점은 국순당이 직영하는 우리 술 전문주점으로 전문 바텐더가 고객 취향에 맞는 우리 술 칵테일을 제공한다.

국순당 홍석우 외식사업팀장은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우리 술을 베이스로 여름철에 어울리는 칵테일을 개발했다. 우리 술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시음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