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이블데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지난 24일 개막한 B급 코미디 좀비 호러 뮤지컬 ‘이블데드’가 배우들이 제시했던 1위 공약을 지킨다고 밝혔다.

9년 만에 재공연을 확정한 뮤지컬 ‘이블데드’는 2차 티켓 오픈 당시 배우들이 1위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애쉬’ 역의 강동호 배우는 ‘관객 1명을 추첨하여 집까지 에스코트’, 김대현 배우는 ‘인터미션과 공연 종료 후 로비에서 아무 말 대잔치’, 박강현 배우는 ‘프리허그’ 공약을 제시했고, ‘스캇’ 역의 조권과 우찬은 각각 ‘조권이 쏜다!’와 ‘좀비 분장하고 다른 공연장 로비에서 자원봉사’를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 밖에 신의정, 김려원, 정가희 등 여배우들의 ‘하우스 안내’, 이훈진, 전재현 배우의 ‘살아있는 포토존’, 임철형 연출과 배우들의 ‘헌혈하고 인증샷’, 김은총, 권혁선 배우의 ‘공연 전 로비청소’까지 배우마다 각각의 이색 공약을 제시했다.

이색공약 실천은 조권이 시작한다. ‘조권이 쏜다!’ 공약은 오는 30일 공연 유료관객 100명에게 미드나잇 시리얼을 증정한다. 다음달 12일 좀비 분장을 한 우찬 배우가 다른 공연장에 출몰하여 자원봉사 하는 것까지 공약별 상세 일정이 공개됐다.

뮤지컬 이블데드 이벤트 일정

뮤지컬 ‘이블데드’는 동명의 저예산 공포영화 ‘이블데드’를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공포를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객석까지 피가 쏟아지게 하는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과감한 시도와 충격적인 연출로 제대로 된 B급 유머를 곳곳에 포진한 코믹 호러 뮤지컬이다.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대학생들이 우연히 들리게 된 오두막에서 수상쩍은 물건들을 발견하며 만나게 되는 좀비들과의 이야기 대학로 핫스타들과 초연의 파격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임철영 연출과 서병구 안무, 풍성한 락 음악을 책임질 이준 음악감독까지 최정예 스태프들로 구성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