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공연

서태지와 방탄소년단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공연인 롯데카드 무브ː 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MOOVː Soundtrack vol.2 'SEOTAIJI 25')에 서태지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함께 올라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곡들을 재현한다.

각 세대를 대표하는 두 아이콘이 ‘서태지와 아이들’로 하나가 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공연엔서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은 태지보이스 1~4집에서 엄선된 곡들을 함께 부른다.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개성과 역량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는 무대에 올라 노래 뿐 아니라 당시 청소년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태지보이스의 안무까지 섬세하게 재현할 예정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두 뮤지션이 함께 하는 이번 무대는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방탄소년단은 올해 K-팝 그룹 최초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한국 대중 음악사를 새롭게 쓰고 있다. 두 가요계 아이콘이 대중음악계 판도를 바꾼 서태지의 음악으로 하나가 돼 세대를 관통하는 무대를 펼치게 되는 것이다.

서태지는 이번 공연에서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곡들을 오리지널 사운드로 들려주겠다고 밝힌 바 있다.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는 오는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다. 

한편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리메이크 앨범에 만들어질 예정이다. 리메이크 프로젝트에는 방탄소년단, 어반자카파, 윤하, 루피앤나플라 등이 참여를 확정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