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썸남’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배우 최우식과 모델 장기용의 특급 브로맨스로 드라마 정식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썸남(기획 연출 유치콕)’이 본편을 공개했다.

모바일 콘텐츠 흥행을 이끌어온 ‘딩고(Dingo)’는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썸남’의 1화부터 6화를 네이버 TV ‘썸남’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썸남’은 옆집에 사는 규태(최우식 분)와 기제(장기용 분)가 자주 마주치게 되면서 묘한 기류가 흐르게 되고, 규태의 집에 불이나 기제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둘 사이의 관계를 ‘그린라이트’로 오해 받기 시작하는 내용이 담겼다.

남자주인공 규태와 기제 역을 맡은 최우식과 장기용의 브로맨스 케미와 여자주인공 민아 역인 장희령의 ‘불꽃 오해 연기’부터 ‘씬스틸러’ 주인 아저씨 이병준과 외국인 고든 역인 기욤 패트리의 활약, 유세윤, 뮤지, 김소희(I.B.I) 등 카메오들의 열연도 재미를 선사한다.

‘썸남’은 ‘2014년 대학 만화 최강자전’의 우승작이자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로, 썸 타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브로맨스 자취 시트콤이다.

‘썸남’의 제작을 맡은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억 9000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 미디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