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스텝'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올봄 마음속에 따뜻한 울림을 전할 감성 음악 영화가 온다.

영화 '원스텝(One Step)'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과 슬럼프로 인해 자기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산다라박

따사로운 햇살 아래 기타를 치는 포스터의 산다라박 모습 뒤로 “기억을 찾을 수 있는 건, 이 노래뿐이야”라는 메시지가 묘한 여운을 남긴다.

피아노에 홀로 앉아 있는 한재석의 포스터는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지만, 슬럼프에 빠져 버린 천재 작곡가 ‘지일’의 숨겨진 아픔을 엿볼 수 있다.

한재석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조동인은 영화 속 산다라박을 짝사랑하는 꽃미남 기타리스트 ‘우혁’ 역을 맡아, “처음 봤을 때부터 누나 좋아했어”와 같은 심쿵 대사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 중 요가 강사로 등장하는 홍아름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넌 내 제일 친한 친구야”라며 항상 ‘시현’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로 출연해 따뜻함을 더해준다.

‘색청(色聽)’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매력 가득한 캐릭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영화 '원스텝'은 오는 4월 6일 아름다운 선율의 OST와 함께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만들 전망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