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화대학 SCE 한국원정교육중심 정책CEO과정 26기 수료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칭화대)

[뉴스인] 민경찬 기자 = 칭화대학 SCE 한국원정교육중심 정책CEO과정 26기 수료식이 열렸다.

칭화대학 SCE 한국캠퍼스(이사장 이명선)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정책CEO과정 26기 수료식을 열고 원우들에게 수료증서를 수여했다.

김숙진 우리옷의 김숙진 대표, 에스아이씨 김진식 부회장, 홍원 최후자 회장 등이 우등상을 받았고 한국노동경영연구원 김명수 원장, 군산시의회 진희완 의장, 대한이앤이 유성민 대표 등이 칭화 공로상을 받았다. 또한 한국토지주택공사 최기선 본부장은 감사장을 받았다.

▲에스아이씨 김진식 부회장(왼쪽)이 우등상을 받고 이명선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칭화대)

이어 "그간 양적 발전에 치중했다면 앞으로는 한국의 2000여 동문을 하나로 뭉치는 질적인 부분에도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선 이사장은 "지난 16년간 한중 기업 위주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는데 향후 10년은 정부 공직자, 공기업 위주로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는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수료식에는 이명선 이사장, 이종만 부원장, 정흥교 부원장 등 학과 관계자와 원우회 임원진 및 26기 원우들이 참석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국무역센터 내 칭화대학 정책 CEO과정은 현재 27기를 모집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